[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구몬학습이 고객 모델을 모집한다.
구몬학습은 지난 28일 "회원 및 학부모, 구몬 선생님을 대상으로 브랜드 공식 광고 모델 및 앰버서더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구몬학습에서 처음으로 실시하는 광고 모델 및 앰버서더 선발대회는 구몬학습에 대해 깊이 알고 있는 실제 고객을 통해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자 기획됐다.
먼저 지면과 영상 활동을 통해 구몬학습을 알릴 광고 모델은 부문별 5명씩 총 15명을 선발한다. 구몬학습 회원 또는 학부모, 현재 활동 중인 구몬 선생님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최종 선발되면 2024년 한 해 동안 구몬학습 공식 모델로활동한다. 또한 선발 대상 전원에게 여행상품권과 호텔숙박권을 증정하며, 각 부문별 최대 1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시상한다.
선발 절차는 서류 심사 및 온라인 투표 등을 거친다. 구몬학습 공식 홈페이지에서 2024년 1월 3일까지 온라인 모집 후 본사 서류 심사가 이뤄진다. 그 후 1차 온라인 투표를 통해 선발된 인원으로 카메라 테스트를 진행하며 2차 온라인 투표를통해 결과를 합산해 최종 인원을 선발한다. 1차 온라인 투표는 1월 5일부터 9일까지, 2차 온라인 투표는 15일부터 19일까지로 누구나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구몬학습 앰버서더는 구몬학습 브랜드에 관심이 많고 SNS 운영에 자신 있는 학부모라면 2024년 1월 3일까지 지원 가능하다. 선발된 총 20명은 2024년 2월부터 7월까지 총 6개월 간 활동하며, 본인의 SNS를 통해 구몬학습 홍보 활동을수행할 예정이다. 앰버서더는 매월 소정의 활동비와 구몬학습 교재 및 상품을 지원 받는다.
구몬학습 관계자는 “구몬 회원 및 학부모, 구몬 선생님들에게 새로운 도전과 기회의 장을 마련해 구몬학습의 진짜 공부에 대해 널리 전파하고자 올해 처음으로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구몬학습은 회원들과의 소통을 꾸준히 늘려나가고, 미래 인재들이자신의 능력을 적극 펼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