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새마을금고중앙회가 경영평가 연도대상을 진행한다.
새마을금고중앙회에 따르면 지난 19일 광주전남지역본부를 시작으로 두 달간 13개 지역에서 2024 새마을금고 경영평가 연도대상을 개최한다.
2024 새마을금고 경영평가 연도대상은 지난해 분야별 우수 실적을 보인 새마을금고를 선정해 시상하는 자리로, 한 해 동안 경영 건전화에 힘쓴 금고 임직원에 대해 사기를 진작하고 경영우수 사례를 공유하여 전국 새마을금고의 공동발전을 도모하는 것이 목적이다.
경영평가는 경영우수부문, 혁신경영부문, 자산육성부문, 고객만족부문, 뉴스타트부문, 조직문화부문 등 6개 분야를 평가한다.
전국에서 ▲ 경영평가대상 13개 새마을금고 ▲ 경영우수부문 최우수 13개 새마을금고, 우수 52개 새마을금고 ▲ 혁신경영부문 최우수 13개 새마을금고, 우수 26개 새마을금고 ▲ 자산육성부문 최우수 13개 새마을금고 ▲고객만족부문 최우수 13개 새마을금고, 우수 13개 새마을금고 ▲ 뉴스타트부문 최우수 2개 새마을금고 ▲ 조직문화부문 최우수 3개 새마을금고가 선정됐다.
김인 새마을금고중앙회장은 “이 자리는 지난 한 해 경영성과에 대한 시상과 함께 더 나은 새마을금고를 만들겠다는 다짐의 자리”라며 “단순한 외형적 성장보다는 내실있는 질적 성장을 통해, 올해를 새마을금고의 신뢰와 명예를 되찾는 원년으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저작권자 © 스포츠Q(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