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하림 계열 NS홈쇼핑이 충남대학교 학생들을 초청했다.
NS홈쇼핑은 "지난 15일 충남대 소비자학과 학생들과 관계자 33명이 참석한 가운데 NS견학프로그램을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NS홈쇼핑은 방송 발전 및 인재 육성지원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견학프로그램을 운영해오고 있다. 이번에는 학생들의 취업률 증대를 위한 학생 지원 프로그램 사업의 일환으로 기업탐방을 실시하고 있는 충남대학교 소비자학과의 요청에 따라 실시했다.
NS홈쇼핑은 충남대학교 학생들에게 현장 중심의 진로탐색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홈쇼핑 방송 제작 현장견학을 실시하고, 실무자가 나서 방송심의, MD, 마케팅 등 주요 직무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승구 NS홈쇼핑 동반성장팀 차장은 “미래 인재로 성장하고 있는 충남대학교 소비자학과 대학생들에게 기업 실무 현장을 탐방을 할 수 있도록 견학프로그램’을 실시했다"며 “앞으로도 NS홈쇼핑은 NS견학프로그램을 미디어,유통산업 관련 직군의 취업을 희망하는 청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기업 탐방 프로그램으로 운영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저작권자 © 스포츠Q(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