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2 17:12 (목)
'라디오스타', 홍진영·장윤정·오상진·신영일처럼 '행사의 달인' 되려면?
상태바
'라디오스타', 홍진영·장윤정·오상진·신영일처럼 '행사의 달인' 되려면?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7.04.05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는 홍진영과 장윤정, 오상진과 신영일이 행사의 달인이 되는 비법을 공개한다.

5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예능 ‘황금어장 라디오스타’(기획 김영진·연출 박창훈)에서는 홍진영, 장윤정, 오상진, 신영일이 출연한다.

MBC 예능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홍진영 [사진 = MBC 예능 ‘황금어장 라디오스타’ 제공]

이날 방송에서는 홍진영이 군부대 전용 걸그룹 댄스부터 대학교 축제 전용 좀비댄스 등을 선보인다. ‘군통령’이라는 별칭을 얻고 있는 홍진영은 군부대에서 통한다는 ‘핫댄스’를 춰보이며 특유의 발랄한 매력을 뽐낸다. 또한 대학교 축제 전용 ‘좀비 댄스’와 ‘꺾기’ 등을 보여주며 다양한 매력을 자랑한다.

장윤정은 남편 도경완의 행사를 위해 행주산성의 장어집까지 갔던 사연을 공개한다. 또한 매년 디너쇼를 열고 있는 장윤정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비결과 함께 ‘디너쇼 장소 선택’ 노하우를 전한다.

오상진은 결혼을 앞둔 예비신랑의 설렘을 드러내며 연신 웃음을 감추지 못한다. 특히 오상진은 ‘행사장에서 불러주고 싶은 노래’로 예비신부 김소영 아나운서에게 바치는 노래를 선택하며 그를 향한 애정을 드러낸다.

프리랜서인 신영일은 행사 섭외를 위해 발로 뛰는 홍보 정신을 내보인다. 신영일은 행사 활동을 위해 셀프 PR 사진을 올리는가하면 전화번호까지 노출시키며 섭외 연락을 받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