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9-18 14:17 (토)
100만이 기다린 넥슨 '코노스바 모바일', 19일 글로벌 출시
상태바
100만이 기다린 넥슨 '코노스바 모바일', 19일 글로벌 출시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8.04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사전 예약자 100만 명을 달성한 넥슨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코노스바 모바일)’의 글로벌 출시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이정헌 대표의 넥슨은 4일 “신작 모바일 게임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코노스바 모바일)’를 오는 19일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국내 및 글로벌 전역에서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으로 서비스하며 한국어를 비롯해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러시아어, 일본어 등 총 8개 언어를 지원한다.

[사진=넥슨 제공]

 

이에 앞서 지난달 6일부터 사전 예약에 돌입한 코노스바 모바일은 원작의 독특하고 코믹한 세계관을 그대로 담아낸 것과 게임 내 풀스토리 및 전체 등장인물의 목소리를 한국어로 만나볼 수 있다는 점에 큰 기대감을 모으며 사전 예약자 100만 명을 달성했다.

사전 예약 목표 100만 명 달성을 기념해 총 4500개 쿼츠(재화)를 지급하고 ‘4성 확정 뽑기 티켓’을 추가 지급 예정이다.

‘코노스바 모바일’은 원작 애니메이션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을 원작으로 한 모바일 게임으로 게임을 사랑하는 은둔형 외톨이 소년이 이세계로 넘어가 대모험을 시작한다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지난해 일본 및 대만, 홍콩, 마카오에서 출시돼 인기리에 서비스 중이다.

코노스바 모바일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