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8:54 (금)
골프존 CSR, 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부금-헌혈증서 전달
상태바
골프존 CSR, 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부금-헌혈증서 전달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2.10.27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골프존의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 경영활동이 이번엔 백혈병으로 고생하는 아이들을 향한다.

박강수, 최덕형 대표의 박강수·최덕형 골프존은 “26일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충청지회에 소아암 투병 어린이들을 위한 기부금 2000만원과 골프존뉴딘그룹 임직원들이 자발적 참여로 모은 헌혈증서 100여 장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전달식에는 김성한 골프존 실장을 비롯해 박우성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충청지회 회장, 정인숙 사무국장 등 협회 관계자들이 참석해 소아암 투병 어린이들의 건강한 성장과 미래를 위한 따듯한 마음을 나눴다.

김성한 골프존 실장(오른쪽)이 26일 ‘기부금 전달식’에서 소아암 투병 어린이들을 위한 기부금 2000만원과 헌혈증서 100여 장을 박우성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충청지회 회장에게 전달하고 있다. [사진=골프존 제공]

 

특히 올해는 지난 5월 진행된 ‘G-HEART-U 헌혈 캠페인’을 통해 모아진 골프존뉴딘그룹 임직원 헌혈증서 100여 장을 함께 전달해 더욱 뜻깊은 기부 행사로 마무리됐다. ‘G-HEART-U 헌혈 캠페인’은 매년 전사적 차원의 사회공헌 프로그램 일환으로 5월 8일 세계적십자의 날이자 그룹사의 창립 22주년을 맞아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루어지는 행사다.

최덕형 골프존 대표이사는 “소아암 투병 어린이들이 경제적인 이유로 치료에 어려움을 겪지 않고 건강을 회복하는데 집중할 수 있도록 기부금을 전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골프존은 우리의 미래를 이끌어갈 어린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하는데 필요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골프존은 ‘나눔과 배려’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취약 계층 아동을 위한 기부금 전달, 장애인 골퍼들을 위한 재능 기부 등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나눔 실천에 나서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