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3:42 (월)
청호나이스 냉온정수기 애니, 더 슬림하고 넉넉하게
상태바
청호나이스 냉온정수기 애니, 더 슬림하고 넉넉하게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11.08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청호나이스가 더 슬림해진 사이즈와 늘어난 용량의 냉온정수기를 선보인다.

청호나이스가 "지난 5월 출시한 '냉온정수기 애니'의 후속 제품으로 '냉온정수기 애니 플러스'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청호나이스에 따르면 냉온정수기 애니 플러스는 전체 스테인리스 저수조를 적용, 물때와 세균번식의 가능성을 낮췄으며 외부에 노출돼 오염되기 쉬운 코크는 분리 세척 가능하도록 설계해 위생을 강화했다. 기존 정수기에 비해 늘어난 총 용량으로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슬림사이즈로 공간 제약이 큰 사무실이나 업소 등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총 3개의 T-나노프리필터로 철, 수은, 납 등 중금속부터 바이러스, 박테리아 등 유해물질을 99.9% 이상 제거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물을 제공한다. 또한 사용자의 안전을 생각해 온수 안전버튼을 적용했으며 레버를 올리면 연속 취수가 가능해 사용편의성을 높였다. 냉온정수기 애니 플러스는 △데스크톱형 애니 플러스와 △스탠드형 애니 플러스S 2종으로 출시된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애니 플러스는 기존 제품의 장점을 더 업그레이드 한 제품으로 사이즈는 줄이면서 용량은 늘려 사용 편의성을 강화했다"며 "저렴한 가격으로 비용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실속형 정수기를 찾으시는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