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넥슨-현대카드, 한정판 ‘블루 아카이브 플레이트’ 출시
상태바
넥슨-현대카드, 한정판 ‘블루 아카이브 플레이트’ 출시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3.07.20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진수 기자] 넥슨이 현대카드가 손잡았다.

넥슨은 “현대카드와 서비스하는 ‘넥슨 현대카드’에 ‘블루 아카이브’ 디자인의 플레이트를 한정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블루 아카이브 한정판 플레이트에는 게임 속 학원도시 ‘키보토스’의 전경과 캐릭터 ‘아로나’의 뒷모습이 새겨졌다.

블루 아카이브 플레이트 이미지. [사진=넥슨]

넥슨은 다음 달 31일까지 신규 한정판 플레이트 출시를 기념해 블루 아카이브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넥슨 현대카드, ‘넥슨 현대카드 UNLIMITED’를 소지한 회원(넥슨 현대카드 CHECK 제외) 중 이벤트 개시 직전 6개월 동안(1월 20일~7월 19일) 카드 사용 이력이 없거나 이벤트 기간 중 ‘블루 아카이브 플레이트’로 교체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다.

해당 회원들은 넥슨 현대카드 블루 아카이브 플레이트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이벤트 참여하기’ 클릭 후 기간 내 누적 15만원 이상 카드 결제 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보상으로는 ‘청휘석 2400개’, ‘100만 크레딧 포인트’, ‘최상급 활동 보고서 20개’ 등을 포함한 게임 내 특별 쿠폰과 캐릭터 아로나가 그려진 ‘장패드’, ‘PVC 카드 홀더와 목걸이 줄’, ‘아크릴 마그넷’ 등으로 구성된 한정판 굿즈 패키지를 제공한다.

한편, 넥슨 현대카드는 넥슨 회원 전용 PLCC(상업자 표시 신용카드)로 게임 유저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넥슨 현대카드, 넥슨 현대카드 UNLIMITED, 넥슨 현대카드 CHECK 등 3종으로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를 적립해 넥슨 캐시 전환과 게임 아이템 구매에 사용 가능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