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4:12 (금)
LG생활건강 홈스타, 청룡에디션으로 차별적 고객경험 제공
상태바
LG생활건강 홈스타, 청룡에디션으로 차별적 고객경험 제공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4.01.05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LG생활건강이 새해를 맞아 차별화된 고객가치 제공에 힘 쓴다.

LG생활건강은 4일 "홈케어 전문 브랜드 홈스타에서 2024년 갑진년 청룡의 해를 맞아 대표제품 3종의 청룡에디션을 출시하며 차별화 된 고객가치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청룡에디션에는 △홈스타 맥스프레쉬 뿌리는 곰팡이 싹 △홈스타 맥스프레쉬 착 붙는 락스 △홈스타 락스와세제 스프레이(락스와세제 3X 폼스프레이) 후로랄이 포함됐다. 특히 세 제품 모두 기존 500㎖ 용량을 180㎖ 늘린 680㎖ 특별 규격으로 출시된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청룡에디션은 홈스타 캐릭터 ‘힘쓴’이 청룡포를 입고 청룡을 타고 하늘에서 내려와 청룡을 닮은 폭풍 같은 세정력으로 만백성의 청소 고충을 덜어준다는 흥미로운 이야기를 담았다. 이 이야기를 제품 전면에 그대로 구현한 청룡과 힘쓴의 일러스트가 갑진년 신년을 맞은 고객들에게 새로운 고객경험을 전달한다.

세 제품 모두 홈스타만의 강력한 ‘오염 침투 – 분해 – 세정’이라는 3중 트리플액션™ 세정 시스템으로 힘들게 문지르지 않아도 뿌리고 헹구기만 하면 욕실 청소를 마칠 수 있다. 세정 성분을 3배 강화한 락스와 세제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홈스타 락스와세제 스프레이(락스와세제 3X 폼스프레이) 후로랄’은 솔질 없이도 곰팡이와 찌든 때, 각종 악취 원인을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 강력한 곰팡이 제거 솔루션으로 이름난 ‘홈스타 맥스프레쉬 뿌리는 곰팡이 싹’은 곰팡이에 직접 뿌리고 30분 뒤에 헹구면 99.99%의 살균력을 경험할 수 있다. 뿌려서 쓰는 신개념 락스인 ‘홈스타 맥스프레쉬 착 붙는 락스’는 흐르지 않는 쫀쫀한 겔 제형으로 욕실과 변기 틈새, 주방 싱크대 배수구, 화장실 벽면에 밀착해서 오염의 뿌리 원인까지 제거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