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19 13:06 (수)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카카오프렌즈와 협업
상태바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카카오프렌즈와 협업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4.04.05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진수 기자] 넷마블이 카카오프렌즈샵과 손잡았다.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가 카카오프렌즈샵과 협업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 팝업스토어는 5일부터 내달 16일까지 카카오프렌즈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쿵야 레스토랑즈’ 미니 인형 키링 ▲스탠딩 인형 ▲모니터 피규어 ▲아크릴 볼펜 ▲짤 엽서 ▲키링 인형 ▲주먹밥 양쿵 인형 ▲스티커팩 ▲아크릴 스탠드 ▲아크릴 짤 키링 ▲지비츠(5P) 등 다양한 굿즈 총 11종을 선보인다.

플래그십 스토어 1층 및 2층에 마련된 포토존에서는 쿵야 레스토랑을 재현해둔 공간과 레스토랑 유니폼을 입은 쿵야 레스토랑즈 멤버들을 만나볼 수 있다.

협업을 기념해 2만원 이상 구매 시 ‘양파쿵야 3류 요리사 자격증’, 5만원 이상 구매 시 ‘쿵야 레스토랑즈 전단지 자석’ 등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팔로워 16만 명을 기록하며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엠엔비는 소비자·브랜드·미디어에 대한 트렌드 센싱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솔루션을 제공하고 IP 콘텐츠 사업을 전개하는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