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3:32 (월)
박유천 광저우 팬미팅 '팬들 열광속' 성공 마무리
상태바
박유천 광저우 팬미팅 '팬들 열광속' 성공 마무리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4.06.15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 기자] 박유천이 광저우 팬 미팅에서 현지 팬들을 '홀릭'에 빠뜨렸다.

15일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14일 박유천이 광저우 체육관에서 열린 '2014 박유천 팬미팅 ‘Housewarming Party’(하우스워밍 파티)'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날 팬 미팅 현장은 그 열기가 매우 뜨거웠다. 팬들은 박유천이 등장하기 전부터 회장이 떠나갈 듯한 팬들의 함성으로 뜨겁게 달궈졌다. 특히 박유천의 팬들은 팬 미팅 회견이 시작되자 그의 말 한 마디 한 마디를 경청하며 깜짝 생일축하 영상까지 공개했다.

▲ 박유천이 광저우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팬들은 박유천을 향해 한국어로 생일축하 노래를 합창했다. 24만 명이 넘는 박유천의 바이두 팬클럽에서 보내온 깜짝 생일축하 영상 속에는 "태어나줘서, 그 존재만으로도 고맙다"는 메시지가 담겨 있었다. 이에 감동을 한 박유천은 팬들의 사랑에 놀라면서 2시간 동안 특별한 노래선물로 팬들의 사랑에 화답했다.

박유천은 "여러 순간을 여러분과 함께했다. 10년 넘는 시간 동안 그 자리에 있어줘서 큰 감동이고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같은 시간, 같은 공간 속에서 최대한 많은 사랑 주고받자"고 소감을 전했다.

박유천은 앞으로 중국 후난위성TV 인기 예능프로그램 '쾌락대본영'의 '남신(男神)특집'에 국내배우로서는 유일하게 초대돼 오는 23일 녹화를 가질 예정이다.

dxhero@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