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23 (월)
god '새터데이 나잇' 뮤직비디오 공개
상태바
god '새터데이 나잇' 뮤직비디오 공개
  • 이예림 기자
  • 승인 2014.07.08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이예림 기자] 국민 그룹 god(지오디)의 신곡 ‘Saturday Night'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지오디는 8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과 각종 음악 사이트에 정규 8집 타이틀곡 ‘Saturday Night’ 뮤직비디오를 올렸다.

8집 'Chapter 8'의 타이틀곡인 ‘Saturday Night’은 가요계 최고 히트메이커인 이단옆차기의 작품으로 'Chapter 2'의 수록곡 ‘Friday Night’에 세련미를 더한 노래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다섯 멤버들의 각자의 개성을 한껏 살린 에피소드로 보는 이들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낸다.

다섯 명의 멤버들은 카센터 직원, 회사원, 캬바레 DJ, 길거리 복서, 아이 아빠로 분해 특유의 능청스럽고 코믹한 표정연기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멤버들은 폭소를 유발하는 분장을 하고 카메오로 출연해 장면마다 막춤을 선보이는 등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그룹 지오디의 신곡 'Saturday Night'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사진=싸이더스HQ 제공]

지오디는 이날 자정 각종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Chapter 8'을 공개했으며 발매 1시간 만에 멜론, 엠넷, 지니, 몽키3, 올레 뮤직, 네이버 뮤직, 싸이 뮤직, 다음 뮤직 등 주요 음원 차트의 정상을 휩쓸었다. 이외에도 ‘우리가 사는 이야기’ ‘보통날’ ‘노래 불러 줘요’ 등 트랙리스트의 대부분을 음원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차트 줄세우기’를 기록했다.

12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지오디는 오는 12~13일 잠실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15주년 기념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press@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