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23 (월)
[1분초점Q] '사랑이 오네요' 이민영 이훈과 재결합 가능성 또 제기됐다 '무기징역 선고에 추억떠올리며 괴로움' 끝까지 알수 없다
상태바
[1분초점Q] '사랑이 오네요' 이민영 이훈과 재결합 가능성 또 제기됐다 '무기징역 선고에 추억떠올리며 괴로움' 끝까지 알수 없다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6.12.09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사랑이 오네요'에서 이민영이 무기징역을 받은 전 남편 이훈을 잊지 못하는 의미심장한 복선이 또다시 등장했다. 이민영, 이훈, 장동직 세사람의 삼각관계가 어떻게 결론날지 마지막까지 알 수 없는 모습이다.

9일 방송된 SBS 아침드라마 '사랑이 오네요'에서는 나선영(이민영 분)이 전 남편 김상호(이훈 분)와 과거의 추억을 떠올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민영은 이훈이 무기징역을 선고받았다는 소식을 듣고 충격에 빠졌다. 그리고 과거에 행복하던 시절을 떠올리기 시작했다. 이민영의 이런 태도는 사랑이 오네요의 러브라인이 마지막까지 어떻게 결론 날지 모르게 하는 것으로 해석할 수 있다.

[사진=SBS '사랑이 오네요' 방송 캡처]

현재 이민영은 자신을 짝사랑하던 장동직(오우주 역)의 구애를 받는 상황이다. 하지만 그의 머릿속은 장동직이 아닌 이훈으로 가득 차 있다.

결국 '사랑이 오네요'의 이민영, 이훈, 장동직 간의 러브라인은 이민영이 아이들의 아버지인 이훈을 용서하고 다시 받아들일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게 됐다.

이민영의 이런 태도는 마지막까지 극의 긴장감을 살리는 데는 효과를 줄 수 있지만, 무리한 용서라는 비판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요소를 지니고 있다. 과연 '사랑이 오네요'가 세 사람의 관계에 대한 최종 결론을 어떻게 내릴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박영웅 드라마/밴드 전문기자 다이렉트 제보메일 dxhero@hanmail.net)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