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8:39 (월)
청하, '크롭티'가 가장 잘 어울리는 아이돌? '댄스'로 다진 '완벽 복근'
상태바
청하, '크롭티'가 가장 잘 어울리는 아이돌? '댄스'로 다진 '완벽 복근'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7.06.12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솔로로 데뷔한 가수 청하가 쇼케이스에서 남다른 복근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7일 첫 번째 앨범을 발표한 청하는 강렬한 퍼포먼스와 무대매너로 팬들로부터 호평받고 있다. ‘프로듀스 101 시즌1’을 통해 걸그룹 아이오아이(I.O.I)로 활동한 청하는 멤버들 중 최초로 솔로로 데뷔했다.

청하가 쇼케이스에서 관능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사진 = 스포츠Q DB]

‘프로듀스 101 시즌1’에서도 청하는 눈에 띄는 춤 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첫 번째 등급 미션에서부터 레전드 무대로 꼽히는 ‘뱅뱅(BANG BANG)’까지 다양한 무대에서 청하는 자신의 끼를 발산했다.

특히 무대 위의 청하의 몸매 또한 돋보였다. 청하는 허리 라인이 드러나는 크롭티를 자주 입고 등장했다. 청하는 최근 발표한 ‘Why Don’t You Know’의 쇼케이스와 음악방송 무대에서도 크롭티를 착용해 완벽한 복근을 자랑했다.

현재 솔로 활동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청하는 ‘Why Don’t You Know’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앞으로 가수로서 청하가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