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3:32 (월)
[새앨범] '로봇이 아니야' OST 'Something', 브라운아이드소울 성훈의 록큰롤 장르와의 조화 '색다른 매력'
상태바
[새앨범] '로봇이 아니야' OST 'Something', 브라운아이드소울 성훈의 록큰롤 장르와의 조화 '색다른 매력'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7.12.13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브라운 아이드 소울 성훈이 '로봇이 아니야' OST 첫 번째 앨범을 13일 오후 6시 발매한다.

이번 OST 'Something'은 사랑을 위한 용기를 주문하는 경쾌한 리듬의 로큰롤 장르의 곡이다. 빈티지한 록사운드 속에서 성훈의 허스키하면서도 담백한 보이스가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가요에 최적화돼 있다는 성훈의 보이스가 경쾌한 록사운드에서도 힘을 발휘하는 모습이다.

 

[사진=싱크팝 제공]

 

이 곡은 극 중 사람에 대한 깊은 상처로 인간 알레르기에 걸린 김민규(유승호)를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로봇이라는 신선한 소재와 로봇을 연기하는 여자를 사랑하게 된 남자의 안절부절 로맨틱 코미디를 생기있게 그려내며 드라마의 분위기를 살릴 것으로 전망된다.

성훈은 지난 8월 트로피컬 하우스 장르와 레게 소울이 결합한 'Re-Luv'를 발표하며 장르적 스펙트럼이 넓은 뮤지션임을 스스로 증명했다.

유승호, 채수빈, 엄기준의 연기 변신으로 주목받는 '로봇이 아니야'는 인간 알레르기로 연애를 해 본 적 없는 남자와 로봇 행세를 하는 여자가 만나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 장르의 드라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