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2 09:45 (목)
[스몰톡Q] 명품 보컬 듀오 투빅 16일 단독콘서트 "여유롭고 소통하는 공연 준비했어요" 음악방향성 확인 기회
상태바
[스몰톡Q] 명품 보컬 듀오 투빅 16일 단독콘서트 "여유롭고 소통하는 공연 준비했어요" 음악방향성 확인 기회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7.12.16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글 박영웅 · 사진 주현희 기자] 명품 가창력을 자랑하는 보컬 듀오 투빅이 16일 오후 서울 마포구 마포아트센터 아트홀 맥에서 단독 콘서트 '믿듣투콘(믿고 듣는 투빅 콘서트)'을 개최한다.

투빅의 이번 공연은 12일 발매된 싱글 '크리스마스 에디션-You are my Christmas'의 발매와 더불어 열리는 콘서트로 이들이 앞으로 추구할 음악적 방향성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다.

이번 공연에서 투빅은 활동 5년간 쌓아 올린 자신들의 음악적 역량과 공연 노하우를 모두 쏟아부을 예정이다.

 

 

 

특히 투빅 5년간의 활동을 돌아보고 앞으로의 음악적 방향성을 담는 무대라는 의미도 있다. 실제 투빅은 지난 12일 발매한 새 앨범에서 기존의 느낌과는 다른 다양한 장르적 도전과 템포의 변화를 시도했다.

한 예로 타이틀곡 'You are my Christmas'의 경우 신스팝과 알앤비, 힙합 등의 다양한 장르가 섞인 곡으로 투빅의 가창력의 범위를 넓힌 노래다. 또한, 두 번째 곡 연말 고백은 캐럴풍의 알앤비 곡으로 이전 곡들과는 달리 빠른 템포적 특성을 담았다.

이처럼 새앨범을 통해 음악적 방향성을 제시한 투빅은 스포츠Q와의 인터뷰를 통해 이번 공연에 대한 소감과 의지를 직접 전했다.

이들은 "가수 데뷔를 하고 나서 모든 것이 처음보다 매우 익숙해졌다"며 "무대, 공연을 자주 경험해서 데뷔 시절보다는 여유롭고 어느 정도 여유가 생겼다. 아픔도 있었고 만족도 느끼면서 나름 여유가 생겼다. 그래서 이번 공연은 팬들과 소통하고 큰 즐거움을 줄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스포츠Q와 투빅의 앨범 관련 상세인터뷰는 곧 게재될 예정이다.

(*더 많은 인디신, 가요계의 소식은 스폐셜 연재기사 '인디레이블탐방' 이외에도 박영웅 기자의 '밴드포커스', '밴드신SQ현장', '가요포커스', '가요초점'Q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박영웅 밴드전문 기자의 개인 이메일은 dxhero@hanmail.net 입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