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7 11:30 (금)
'SNL코리아 시즌6' 첫 방송, '국제시장' '킬미힐미' 패러디
상태바
'SNL코리아 시즌6' 첫 방송, '국제시장' '킬미힐미' 패러디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5.02.14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명 크루 총출동, '글로벌 위켄드 와이'로 사회 풍자

[스포츠Q 오소영 기자] 'SNL코리아'의 여섯 번째 시즌이 돌아왔다.

tvN 'SNL코리아 시즌6'이 14일 오후 9시 45분 첫 방송을 한다. 이날 방송은 시즌6 첫 시작을 기념해 '크루쇼 특집'으로 꾸민다. 신동엽, 유세윤, 정성호, 김준현, 정상훈, 안영미, 정명옥, 강유미, 박재범, 나르샤, 김두영, 권혁수, 이세영, 한재석, 정연주, 고원희, 리아까지 총 17명의 크루(고정 출연자)가 모두 나와 코믹 연기를 펼친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근 인기를 끈 영화 '국제시장'과 드라마 '킬미힐미', '압구정백야'를 패러디한다. '국제시장'에서 천만 관객의 눈물샘을 자극한 이산가족 상봉 장면에 반전을 넣고, 성대모사로 유명한 정성호가 '킬미힐미'에서 다중인격 연기를 선보인다. '압구정백야'에서는 드라마의 법칙을 잡아내 웃음으로 승화시킨다.

▲ 'SNL코리아 시즌6' 크루(고정 출연자) [사진=CJ E&M 제공]

'SNL코리아 시즌6'을 담당하는 권성욱 PD는 "같은 패러디라도 'SNL코리아'가 하면 다르다는 것을 확실히 보여줄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새로운 크루 김준현, 정연주, 고원희, 리아의 활약과 총 17명의 호흡이 신선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이날 방송에는 가수 타이거JK와 방송인 장위안도 깜짝 출연한다. 또한 첫 선을 보이는 '글로벌 위켄드 와이'는 한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생활밀착형' 풍자를 선보여 사회적 공감을 이끌어낼 계획이다.

ohsoy@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관련기사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