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19 13:24 (수)
오리온-CGV, '꼬북칩 팝콘' 출시
상태바
오리온-CGV, '꼬북칩 팝콘' 출시
  • 나혜인 기자
  • 승인 2024.05.02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나혜인 기자] 오리온과 CGV가 컬래버 상품으로 '꼬북칩 팝콘'을 출시한다.

오리온은 2일 "'꼬북칩'이 국내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와 손잡고 '꼬북칩 팝콘' 메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지난 2월 선보인 고래밥콘 인기에 힘입어 진행하는 두 번째 협업이다.

[사진=오리온 제공]
[사진=오리온 제공]

'꼬북칩 팝콘'은 최근 미국 등 글로벌로 사랑 받고 있는 꼬북칩을 콘스프맛 팝콘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제품으로, 바삭한 네 겹 식감과 폭신한 팝콘의 조화가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꼬북칩 팝콘은 콘스프맛과 초코츄러스맛 중 선택할 수 있다. 꼬북칩 팝콘 출시를 기념해 CGV의 스테디셀러 팝콘 4종(고소, 달콤, 더블치즈, 바질어니언)을 구매할 때 500원만 추가하면 꼬북칩 토핑을 얹어 제공하는 옵션도 선보인다. 특별 제작된 꼬북칩은 전용 패키지에 담아 제공하며 전국 120개 CGV에서 한정 판매한다.

김수경 CGV F&B 사업팀장은 "지난 2월 출시한 '고래밥콘'이 SNS에서 큰 화제가 되는 등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주신 덕분에 오리온과 2차 콜라보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식품 업계를 비롯해 다양한 인기 IP와의 콜라보를 통해 극장 방문을 기대하게 만드는 재미있는 먹거리, 즐길거리를 지속 연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오리온 관계자는 "꼬북칩 특유의 바삭한 네 겹 식감과 폭신한 팝콘의 색다른 조화가 영화 관람의 즐거움을 배가시킬 간식으로 제격"이라고 추천했다.

한편 오리온은 꼬북칩 팝콘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일까지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꼬북칩 팝콘'을 함께 먹고 싶은 사람을 태그하고 댓글로 기대평을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CGV 영화 관람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오리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