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04 17:19 (월)
넷마블 '세븐나이츠2', '월화경을 지켜라' 달빛의 섬 업데이트
상태바
넷마블 '세븐나이츠2', '월화경을 지켜라' 달빛의 섬 업데이트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6.04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넷마블 ‘세븐나이츠’에 강림의 날 직후 펼쳐지는 새로운 스토리의 무대 ‘달빛의 섬’이 추가된다.

넷마블은 4일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에 시즌2 '달빛의 섬'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시즌2는 강림의 날 직후 ‘달빛의 섬’을 무대로 사황 에이스와 리나가 신물 ‘월화경’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여정을 그리며 이번 업데이트로 시즌2 1장 ‘시작된 균열’이 공개됐다.

[사진=넷마블 제공]

 

시즌2와 함께 추가된 영웅은 전설+ 등급 ‘신검 에이스(에이스)’와 전설 등급 ‘조화의 선율 리나(리나)’다.

만능형 영웅인 에이스는 아군에게 ‘모든 적중 확률 증가’ 효과를 부여하고 적에게는 방어력 감소, 기절, 이로운 효과를 해제하는 등 강력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지원형 영웅 리나는 아군의 공격력을 높이거나 생명력 회복, 보호막을 만드는 등 팀을 지키는데 특화된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리나는 악기를 연주하면서 적을 공격해 스킬을 사용하면 선율이 나오는 재미가 있다. 

PvE 콘텐츠 ‘영웅의 기억’에는 리나의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는 ‘다시 쓰는 운명’이 추가됐다.

한지훈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시즌2는 동양적인 분위기 속 흥미진진한 스토리, 새로운 몬스터들로 이용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줄 것”이라고 말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영웅의 기억’을 플레이하면 최대 150만 골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오는 11일까지 실시한다. 아울러 ‘신검 에이스’ 등장 확률이 증가하는 특별 소환 이벤트를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세븐나이츠2 출시 200일을 기념해 7일만 게임에 접속해도 ‘전설 영웅 소환권’, ‘선택 확률업 영웅 소환 티켓’, ‘펫 소환 티켓’ 등 지급하는 이벤트를 오는 17일까지 실시하고 ‘지도’를 소모해 콘텐츠를 플레이하면 ‘전설+ 방어구 선택권’, ‘펫 소환 티켓’, ‘특수 마법부여 주문서’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11일까지 진행한다.

세븐나이츠2는 넷마블 대표 IP(지식재산권) 세븐나이츠의 정통 후속작으로 전작의 20년 후 세계를 그리고 있다. 이 게임은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스토리, 각양각색의 캐릭터로 영웅 수집형 MMORPG라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한다.

세븐나이츠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공식포럼 등에서 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