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6 13:40 (월)
배스킨라빈스에 뽀로로가 더 늘었다
상태바
배스킨라빈스에 뽀로로가 더 늘었다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08.03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SPC 계열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인기 애니메이션 ‘뽀로로’ 캐릭터를 활용한 케이크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돔 형태의 3D 입체 모양으로 만든 게 특징이다. 

신제품 뽀로로 케이크는 2종으로 구성됐다. ‘뽀로로랑 놀자’ 케이크는 캐릭터 뽀로로 얼굴을 초콜릿을 활용해 입체적으로 구현한 제품.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뉴욕 치즈케이크', '초콜릿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됐다.

‘까꿍 뽀로로’ 케이크는 더운 여름날 뽀로로와 크롱, 페티가 모래 사장에서 즐겁게 놀고 있는 모습을 돔 형태로 구현한 제품이다. 캐릭터별 개성을 초콜릿을 활용해 표현했고, 여름 휴가철에 어울리는 바다를 배경으로 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뉴욕치즈케이크, 초콜릿, '바닐라'까지 총 4가지 맛 아이스크림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케이크 상단에 소보로 쿠키 가루를 올려 고소한 맛과 식감도 더했다.

[사진=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사진=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SPC 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연일 이어지는 무더위로 실내에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나는 추세에서 착안해 가족들이 함께 즐기기 좋은 뽀로로 케이크를 선보였다”며 “배스킨라빈스의 뽀로로 케이크와 함께 무더위는 잊고 달콤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