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9 19:43 (수)
대상, 저소득 가정 아동 2000명에 ‘꿈드림팩’ 전달
상태바
대상, 저소득 가정 아동 2000명에 ‘꿈드림팩’ 전달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4.03.29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대상이 한국사회복지협의회, LG생활건강과 '아동 꿈드림' 사업을 도모한다.

대상은 29일 "한국사회복지협의회, LG생활건강과 함께 저소득 가정 아동 희망 지원을 위한 ‘아동 꿈드림’ 사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동 꿈드림’ 사업은 고물가 상황 속 저소득 가정 아동의 교육, 양육, 생계에 대한 경제적 부담 완화에 기여하고 아이들의 건강한 식생활 여건을 마련하는 활동이다. 대상은 2021년부터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저소득 가정 아동들에게 식사대용품, 문구류, 생활용품이 담긴 ‘꿈드림팩’을 지원하고 있다.

김경숙 대상 ESG경영실장(오른쪽부터), 김성이 한국사회복지협의회 회장, 최남수 LG생활건강 ESG대외협력실 상무. [사진=대상 제공]
김경숙 대상 ESG경영실장(오른쪽부터), 김성이 한국사회복지협의회 회장, 최남수 LG생활건강 ESG대외협력실 상무. [사진=대상 제공]

지난 28일 서울 마포구 소재 한국사회복지협의회에서 열린 ‘아동 꿈드림’ 사업 착수식에는 김경숙 대상 ESG경영실장, 김성이 한국사회복지협의회 회장, 최남수 LG생활건강 ESG대외협력실 상무 등이 참석했다.

이번 ‘꿈드림팩’에는 청정원 호밍스 소고기 미역국과 사골진곰탕을 비롯해 청정원 옛날짜장 및 카레여왕 비프카레, 종가 순쌀컵 누룽지 등 대상 제품 10종이 포함됐다. 이외에도 연필, 알림장 등 문구류와 핸드솝, 샴푸 등 생활필수품도 함께 담았다. 총 1만4000세트의 ‘꿈드림팩’은 올해 말까지 전국푸드뱅크를 통해 7회에 걸쳐 어려운 환경에 놓여 있는 저소득 가정 아동 2000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경숙 대상 ESG경영실장은 “미래 세대인 아동들이 건강하고 안전한 환경 속에서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든든한 주춧돌이 되겠다”며 “앞으로도 대상은 저소득가정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 지속적인 ESG경영 활동을 통해 기업과 지역사회가 상생하는 ‘존중’을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대상은 2021년 저소득 가정 아동 꿈지원 ‘드림박스’ 사업을 통해 약 7000만원 규모의 식품류 및 문구류를 지원한 바 있으며, 2022년부터 ‘아동 꿈드림’ 사업에 참여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