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3:32 (월)
'인디신의 성지' 롤링홀 29주년 공연 '해리빅버튼-김영소 등 5차 라인업
상태바
'인디신의 성지' 롤링홀 29주년 공연 '해리빅버튼-김영소 등 5차 라인업
  • 박영웅 기자
  • 승인 2024.04.03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인디신의 성지' 롤링홀의 29주년 기념공연 5차 라인업이 발표됐다.

지난 1일 롤링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 5차 라인업에는 하드록의 자존심 해리빅버튼을 비롯해 나인, 김영소, 이제, 캐치더영, 생각의 여름, 강, 소각소각, 오붓 등 하드한 록 장르와 대중적이고 소프트한 인디팝 장르의 팀들이 출연을 확정했다.

이들 9팀은 각자 그들만의 뚜렷한 음악적 색깔을 갖춘 뮤지션들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을 원하는 대중들의 바램을 충분히 채워줄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롤링홀 제공]
[사진=롤링홀 제공]

 

롤링홀 김천성 대표는 "29주년 기념 공연도 아티스트들의 많은 도움과 음악 팬들의 꾸준한 관심으로 이어갈 수 있었다"라며 "마지막 공연까지 기대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공연을 만들어 나가겠다. 내년 30주년 또한 여러 뮤지션과 새로운 콘텐츠를 기획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롤링홀은 이번 라인업 발표와 동시에 공식 SNS를 통해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SNS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롤링홀 29주년 기념 공연은 5차 라인업을 마지막으로 올 상반기까지 개최될 계획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