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3:32 (월)
뷰티풀민트라이프2024 타임테이블 로이킴-10CM-설 등 마지막무대
상태바
뷰티풀민트라이프2024 타임테이블 로이킴-10CM-설 등 마지막무대
  • 박영웅 기자
  • 승인 2024.04.11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4'의 상세한 일정이 공개됐다.

민트페이퍼는 오는 5월 11일부터 12일까지 이틀간 올림픽 공원에서 개최되는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4 (Beautiful Mint Life 2024, 이하 뷰민라)의 타임테이블을 발표했다. 이번 뷰민라는 총 36팀의 아티스트들이 3개 스테이지(민트 브리즈 스테이지, 카페 블로썸 하우스, 러빙 포레스트 가든)에서 공연을 펼친다.

발표된 타임테이블에 따르면 첫째 날 토요일에는 한로로, 87dance(팔칠댄스), woshi(우시)가 'Mint Breeze Stage(민트 브리즈 스테이지)', 'CafBlossom House(카페 블로썸 하우스)', 'Loving Forest Garden(러빙 포레스트 가든)'에서 각각 공연을 시작한다.

[사진=민트페이퍼 제공]
[사진=민트페이퍼 제공]

 

이후 3곳의 스테이지는 각각 로이킴, 10CM(십센치), SURL(설)이 마지막 무대 주인공으로 낙점됐다. 특히 이날 카페 블로썸 하우스는 소란-데이브레이크-10CM가 연속으로 한 무대에 서는 '고막 남친 라인업'을 완성했다.

일요일에는 이승윤, 김성규, 터치드, LUCY(루시), 홍이삭 등 총 18팀의 무대가 펼쳐진다.

우선 이번 뷰민라 테마송 'Last Dance'의 주인공인 오월오일이 개회사와 함께 Mint Breeze Stage(민트 브리즈 스테이지)의 첫 무대를 꾸미고 인피니트’의 리더이자 솔로 가수로 활약하고 있는 김성규가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CafBlossom House(카페 블로썸 하우스)와 'Loving Forest Garden(러빙 포레스트 가든)'의 경우 첫 번째 월드 투어를 성황리에 개최한 LUCY(루시)와 JTBC '싱어게인3'을 통해 이름을 알린 홍이삭이 각각 마지막 주자로 공연을 펼친다.

한편 이번 뷰민라에서는 매년 관객들에게 즐겁고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해 온 '민트 스퀘어'의 '민트문화체육센터'가 더욱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멜로디언 교실', '맥주 츄르릅 대회' 등의 사전 신청이 필요한 콘텐츠부터 '백일장 사생대회', '음악 게임 공원'와 같은 상시 프로그램 등이 준비됐다. 뷰민라의 주요 일정을 포함한 자세한 사항은 주최사인 민트페이퍼 홈페이지와 뷰티풀 민트 라이프 공식 SNS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