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김진수 기자] 넷마블과 네네치킨이 손잡았다.
넷마블은 “5월 출시 예정인 신작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가 네네치킨과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를 통해 5월 31일까지 네네치킨에서는 ‘내 미각만 레벨업 세트’와 ‘맵부심이여 일어나라 세트’를 판매한다.
내 미각만 레벨업 세트는 2만6500원으로 ▲치즈스노윙치킨(뼈or순살) ▲네네볶이 ▲콜라 1.25리터로 구성돼 있다. 치즈스노윙치킨을 순살로 주문할 경우 2000원이 추가된다. 맵부심이여 일어나라 세트는 ▲핫블링치킨(뼈or순살) ▲네네스위틱 ▲콜라 1.25ℓ로 구성되며 가격은 동일하다.
콜라보 기간 동안 네네치킨에서 주문하면 치킨박스에서 게임 아이템 쿠폰번호를 확인할 수 있다. 네네치킨앱에서 콜라보 메뉴 주문 시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출시 후 사용 가능한 스페셜 게임 아이템 4종 및 굿즈를 획득할 수 있는 응모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 수 143억을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의 게임이다. 수준 높은 원작 구현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하고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한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저작권자 © 스포츠Q(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