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23:32 (월)
컴투스 그룹, 다문화 가정과벽화 그리기 봉사활동
상태바
컴투스 그룹, 다문화 가정과벽화 그리기 봉사활동
  • 김진수 기자
  • 승인 2024.04.16 1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진수 기자] 컴투스 그룹이 봉사활동에 나섰다.

컴투스 그룹은 “살기 좋은 지역 사회 만들기의 일환으로 임직원들이 함께 하는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전개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13일 서울 금천초에서 진행된 이번 봉사 활동에서는 노후된 운동장 벽면을 채색하며 보다 깨끗하고 밝은 교육 환경을 조성했다. 특히 동물 친구들이 숲 속을 뛰노는 그림을 통해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도록 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컴투스 그룹 임직원. [사진=컴투스 제공]
봉사활동에 참여한 컴투스 그룹 임직원. [사진=컴투스 제공]

활동에는 사단법인 좋은변화와 금천구가족센터를 이용하는 다문화 가정 아이와 학부모들도 함께 지역 사회 가꾸기에 동참해 더욱 뜻깊은 시간으로 진행됐다. 봉사에 참여한 아동들에게는 학용품 세트와 간식 바구니도 선물로 제공했다.

금천구가족센터는 여성가족부, 서울시, 금천구청의 지원으로 성신여대에서 위탁 운영하는 가족 통합 서비스 전문 기관으로 현재 약 250여 명의 아동들이 교육 및 돌봄 서비스를 이용 중이다.

컴투스 그룹은 지난해에도 금천구가족센터 다문화 아동들에게 임직원들이 직접 제작한 친환경 팝업북과 학용품을 지원했다. 양로원 미술 봉사 활동, 아동센터 IT 공부방 조성 등 지역 발전을 위한 후원을 지속하고 있다.

‘탄소 발자국 줄이기’, ‘플라스틱 줄이기’ 등 환경 보호 캠페인과 게임 연계 사회 공헌 활동, 기업과 사회, 환경 부문에서 지속가능한 가치 창출을 위한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적극적으로 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