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0:49 (월)
'현장토크쇼 택시' 출연한 김선진 누구? "조민기 아내, 윤경이 엄마이기 전에…"
상태바
'현장토크쇼 택시' 출연한 김선진 누구? "조민기 아내, 윤경이 엄마이기 전에…"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5.09.23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연나경 기자]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한 조민기의 아내이자 딸 조윤경의 엄마인 김선진이 주목받고 있다.

22일 오후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는 조민기의 아내 김선진이 출연해 남편 조민기, 딸 조윤경과 관련한 에피소드를 풀어놓으며 입담을 뽐냈다. 특히 김선진은 "드라마 '프로듀사' 속 아이유처럼 살고 싶은데 남편과 아이 덕에 반공인 돼서 불편하다"며 반공인의 불편함을 토로했다.

▲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선진. [사진=tvN '현장토크쇼 택시' 방송 캡처

김선진은 성균관대 미술교육학 전공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현재 아카데미끌로에와 끌로에뷰티샵, 라끌로에의 최고 경영자로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다. 그는 화장품 브랜드 '시셀'과 '아이시셀'을 런칭하기도 한 사업가다.

또한 김선진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와 건국대학교 뷰티코디네이션 대학원에서 교수를 맡고 있으며, 샤넬, 에르메스, 디올, 지방시 등 유명 명품 브랜드의 메이크업 컨설턴트로도 활약했다.

김선진은 1994년 영화 '게임의법칙'으로 5회 춘사영화상 기술상을 수상했으며  2007년 코리아 패선&디자인 어워드 메이크업 아티스트상을 수상했다. 김선진은 연예인 케어 뿐만 아니라 다수의 영화 작품에서 스타일리스트로도 활발히 활동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