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11-01 11:11 (금)
[스몰톡Q] 비투비 육성재, '해피투게더3' 출연 전 취미로 낚시 언급 "루어 낚시 재밌게 하는 중, 스트레스와 고민 날아가"
상태바
[스몰톡Q] 비투비 육성재, '해피투게더3' 출연 전 취미로 낚시 언급 "루어 낚시 재밌게 하는 중, 스트레스와 고민 날아가"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6.04.22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해피투게더 3'에 출연한 비투비의 육성재가 최근의 관심사에 대해 '낚시'라고 밝혔다.

지난 3월28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의 한 카페에서는 미니 8집 앨범 '리멤버 댓(Remember that)'을 발매한 비투비의 인터뷰가 진행됐다. 이날 비투비의 육성재는 관심사에 대한 질문을 받자마자 반색했다. 그리고 기다렸다는듯이 낚시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놓기 시작했다.

▲ 비투비 육성재 [사진=스포츠Q DB]

육성재는 "낚시에 빠져있다. 아이돌 최초로 낚시TV에 출연하는 것이 목표다. 진심이다"라고 말한 뒤 "스트레스와 고민이 날아가는 취미다. 낚시를 위해 일찍 일어나는 습관도 들였는데, 건강해지는 느낌이다"라며 자신의 취미를 예찬했다.

또 자신의 최근 핫스팟에 대해서는 "루어낚시를 재밌게 하고있다. 입문자라 한강에서 연습을 하고 있는데, 여유가 생기면 강 쪽으로 가보고 싶다. 주말 콘서트 전에 탄천에 가서 낚시를 하다가 매니저 형께서 직접 데리러 오셨었다"고 설명했다.

프니엘과 함께 육성재를 따라가봤다던 이창섭 역시 "낚시가 생각보다 재밌다"고 평했다. 그는 "안잡혀도 재밌다. 제 생각엔 (육)성재가 낚시를 재밌어 하는 이유가 '잡힐 것 같다'라는 헛된 희망 때문인 듯 하다. 낚시터에서 비투비의 길이나, 어떻게 하면 멋있게 보일 수 있을까, 어느 방송에선 뭘 보여드릴 수 있을까를 생각하는데 고기가 잡히는 순간 고민이 사라진다. 자기만의 생각을 갖게 되더라. 저 역시도 취미가 될 것 같다"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