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11-01 11:11 (금)
'듀엣가요제' 육성재·전효성·조PD·윤하, '널 생각해' 부른 김태형 동시에 찾아갔다…김태형의 선택은 '윤하'
상태바
'듀엣가요제' 육성재·전효성·조PD·윤하, '널 생각해' 부른 김태형 동시에 찾아갔다…김태형의 선택은 '윤하'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6.05.06 2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듀엣가요제' 사상 초유의 사태가 벌어졌다.

6일 오후 방송된 MBC '듀엣가요제'(연출 강성아 장승민)에 합류한 네 가수가 모두 한 참가자를 찾아가 러브콜을 했다.

이날 윤하, 육성재, 전효성, 조PD는 공통적으로 원모어찬스의 '널 생각해'를 부른 긍정적으로 생각했다. 그들은 모두 영상 평가에서 그를 마음에 들어했고, 찾아와 그의 노래를 들었다.

▲ '듀엣가요제' 김태형 [사진=MBC '듀엣가요제' 방송 화면 캡처]

육성재는 뒤늦게 왔지만, 김태형을 선택하지 않고 다른 참가자에게로 향했다. 김태형은 윤하, 전효성, 조PD의 선택을 받고 환호를 하며 일편단심을 이룬 것에 대해 기뻐했다.

경쟁에서 밀린 조PD는 "성재가 가 있는 것 아니냐"며 걱정했고, 전효성은 "윤하언니 그렇게 무서운 사람인 지 몰랐다"고 말하며 걸음을 빠르게 했다. 육성재와 전효성은 모두 조PD가 자신이 찜해둔 지원자에게 올까 두려워했다.

전효성은 또 조PD와 만났다. 두 사람이 찾아온 인물은 다재다능한 조형원으로, 한가득 걱정한 조PD를 웃게 만든 참가자다. 전효성은 조형원이 신나는 노래를 하고 싶다는 이야기를 듣고 그를 선택하지 않았고, 조PD는 조형원과 한 팀이 됐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