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런닝맨'에 예능 대부 이경규가 막강한 예능 군단을 끌고 출연한다.
26일 오후 6시 30분 방송예정인 SBS '런닝맨'에서는 이경규가 이끄는 예능 어벤져스가 런닝맨 멤버들과 예능 완좌를 둔 치열한 웃음전쟁을 벌일 예정이다.
이경규는 "이번 대결에는 얄팍한, 막장 예능이 나와줘야 해요"라며 '런닝맨'과의 승부에서 예능적 재미를 살려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어디서 듣도 보도 못한 새로운 예능'을 컨셉으로 다양한 예능 대결들이 펼쳐질 계획이다.
특히 이번 '런닝맨'에서는 런닝맨 멤버들과 예능 어벤져스들이 프로레슬링 경기를 패러디한 런닝럼블을 통한 이름표 떼기 대결을 펼친다. 런닝럼블은 예측하기 힘든 반전을 거듭하며 기존의 이름떼기 놀이와 다른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아무도 결과를 예측하지 못한 가운데 최후의 이름표떼기 승자는 예능 어벤져스에서 탄생할지, 아니면 런닝맨 팀이 승리를 가져갈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이날 어벤져스로는 이경규 외에도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 개그맨 김준현, 배우 이정진, 엄현경등이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겨줄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저작권자 © 스포츠Q(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