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11-01 11:11 (금)
[앞선TV]'미운우리새끼' 김건모 집에 방문한 김흥국·이수근, '예능 치트키' 매력 보여준다
상태바
[앞선TV]'미운우리새끼' 김건모 집에 방문한 김흥국·이수근, '예능 치트키' 매력 보여준다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6.12.09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미운우리새끼'에 김흥국과 이수근이 김건모의 집을 방문한다.

9일 오후 11시 20분 방송예정인 SBS '미운우리새끼'에서는 김건모의 집에 김흥국과 이수근이 방문, 의문의 포대자루를 꺼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사진 = SBS '미운우리새끼' 예고영상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김건모는 자연산 굴을 친구들과 함꼐 손질하는 등 안주에 집착하는 진성한 '술꾼' 다운 면모를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김흥국은 빨래판 켜며 노래를 부르는 등 '예능 치트키'라는 별명에 걸맞는 예능감을 뽐낼 예정이다.

이수근 역시 다년간 단련된 예능감을 '미운우리새끼'에서 보여줄 예정이다. 이수근은 김건모의 장난감을 이용, 유쾌한 장난으로 현장의 분위기를 달아오르게 만든다. 김건모의 어머니는 김건모 친구들의 예상외의 행동들에 "정신이 좀 이상한 사람들이네"라며 거침없는 독설을 날렸다. 

이날 방송에는 허지웅이 화를 참기 위해 노력하는 장면이 그려질 예정이다. 허지웅은 화를 가다듬기 위해 단전호흡을 하고 인형을 가지고 노는 등 독특한 행동으로 패널들에게 웃음을 선사한다.

'클러버' 박수홍은 이날 방송에서 갑작스러운 부산행을 택한다. 부산에 당도한 박수홍은 여성들과의 만남을 가지는 등 평소 '젠틀맨' 이미지와는 다른 행보로 어머니들의 우려를 산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