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해요TV’에서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해 안타깝게 탈락한 연습생들의 모습을 공개했다.
20일 오후 방송된 iMBC ‘해요TV’에서는 ‘프린식스의 사생활’로 권현빈, 김동한, 김상균, 유선호, 이건희, 타카다 켄타가 출연했다.
이날 ‘해요TV’에서는 학교 콘셉트로 진행됐다. 다양한 게임과 미션을 통해 권현빈, 김동한, 김상균, 유선호, 이건희, 타카다 켄타의 새로운 매력이 공개됐을 뿐만 아니라 연습생들의 개인적인 이야기까지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해요TV’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오후 9시에 생방송 되는 프로그램으로 팬들과 스타 간의 직접적으로 소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큰 인기를 끌었던 여섯 명의 연습생들 또한 자신들을 믿고 지지해준 국민 프로듀서들과 소통하기 위해 ‘해요TV’를 찾은 것으로 보인다.
권현빈을 비롯해 김동한, 김상균, 유선호 이건희, 타카다 켄타는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자신들만의 매력으로 국민 프로듀서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연습생이다. 매번 새로운 미션에서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줬던 여섯 명의 연습생들은 안타깝게도 최종 11인 안에 들지 못해 탈락했다.
비록 데뷔의 꿈을 이루지는 못했지만 탈락한 연습생들은 각자의 방법으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권현빈, 김동한, 김상균, 유선호, 이건희, 타카다 켄타는 ‘해요TV’를 통해 팬들에게 새로운 매력을 뽐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저작권자 © 스포츠Q(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