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싱어송라이터 강예영이 9번째 싱글로 돌아왔다.
31일 T9-H 엔터테인먼트는 "강예영이 지난 30일 새 싱글 'Want It? Do It!'을 공식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고 밝혔다.
Want It? Do It! 은 댄서를 한 리듬감이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팝 장르의 곡으로 강예영의 밝고 경쾌한 보이스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가사가 잘 어우러져 있다. 특히 이 곡은 청년들의 마음을 위로해 줬던 9월 발표곡 ‘이십춘기’에 대한 해답을 담아내며 전작과 이어지는 스토리라인을 추가했다.
강예영은 "아무리 주변에서 넌 잘해. 넌 할 수 있다고 말해줘도 결국 내가 나를 믿지 못하면 힘을 내기 어려운 것 같다"라며 "그래서 '난 결국 해낼 거야. 난 잘될 거야.'라는 생각을 마음속 깊이 생각하며 이 곡을 썼다"고 설명했다.
이번 신곡은 밝은 모습의 강예영을 담아낸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됐다.
한편 강예영은 고등학교 시절 인순이, 소냐 등을 감독한 故 황인영 프로듀서에게 발탁되어 2019년 데뷔 음원을 발매한 이후 2019년 '슈퍼 신인 페스티벌' 금상, 2022년 '백마가요제' 대상과 KT&G 상상유니브 집현전 준우승 등을 차지하며 실력파 신인 뮤지션으로 인정받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저작권자 © 스포츠Q(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