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11-01 11:11 (금)
'김창렬의 올드스쿨' 예리, 교복입고 스튜디오 출연 "시험 끝나고 왔다"
상태바
'김창렬의 올드스쿨' 예리, 교복입고 스튜디오 출연 "시험 끝나고 왔다"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5.09.24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윤정 기자] '김창렬의 올드스쿨' 레드벨벳 예리가 교복을 입고 출연했다.

24일 오후 4시에 방송된 SBS FM ‘김창렬의 올드스쿨’의 ‘쉬는 시간!’ 코너에서는 레드벨벳이 출연해 새로운 앨범을 소개하고 근황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 SBS ‘김창렬의 올드스쿨’ 레드벨벳 [사진 = SBS ‘김창렬의 올드스쿨’ 보이는 라디오 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최근 ‘Dumb Dumb’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레드벨벳이 출연해 본격적인 근황 토크에 앞서 MC 김창렬과 인사를 나눴다.

김창렬은 레드벨벳에게 “성숙한 느낌도 있다”며 칭찬했고, 슬기가 이에 동의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또 이날 방송은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돼 레드벨벳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 예리가 교복을 입고 스튜디오에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예리는 교복을 입고 온 것에 대해 “시험 끝나고 와가지고 교복을 미처 갈아입지 못했다”고 말했고, 김창령은 “교복 입은 모습도 예쁜 것 같다”며 칭찬했다. 이에 예리는 “저희 학교 고복이 예쁘다는 소리가 있다”며 귀엽게 웃어보였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