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0-26 17:18 (화)
박지윤, 싱글 'Inner Space' 발매…'미스터리' 히트 이을까
상태바
박지윤, 싱글 'Inner Space' 발매…'미스터리' 히트 이을까
  • 김현식 기자
  • 승인 2014.02.17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김현식 기자] 가수 박지윤의 싱글 ‘Inner Space’ 음원이 17일 공개된다.

17일 정오 박지윤의 싱글 ‘Inner Space’가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싱글은 타이틀곡 ‘Beep’와 ‘나의 뇌구조’ 두 곡이 수록됐다. 박지윤은 직접 작사에 참여한 것은 물론 기획 단계부터 제작을 아우르는 세세한 부분까지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타이틀곡 ‘Beep’는 윤종신, 박지윤이 공동 작사하고 미스틱89의 음악 연구소 TEAM89 소속 포스티노가 작곡한 경쾌한 레트로풍의 댄스곡으로 센서가 울릴 때 나는 소리인 ‘Beep’을 모티브로 만들어졌다. 간결하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포인트 안무를 이용한 댄스가 어우러져 지난해 ‘미스터리’를 잇는 히트를 기록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 다른 수록곡인 ‘나의 뇌구조’는 박지윤의 서랍장을 열어보는 콘셉트로 만들어졌으며, 박지윤이 직접 속마음을 솔직하고 대담하게 표현한 가사를 적었다. 지난 12일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지난 13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타이틀곡 ‘Beep’의 무대를 첫 공개한 박지윤은 17일 음원 발매를 기점으로 컴백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 가수 박지윤이 17일 싱글 'Inner Space'의 음원을 공개한다.

ssik@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