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17 17:28 (금)
천정명 ‘하트 투 하트' 男주인공 확정 '코믹연기 펼친다'
상태바
천정명 ‘하트 투 하트' 男주인공 확정 '코믹연기 펼친다'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4.11.04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박영웅 기자] 배우 천정명이 tvN 금토드라마 '하트 투 하트' 남자주인공 출연을 확정지었다.

레드라인엔터테인먼트는 4일 "천정명이 '하트 투 하트' 남자주인공 고이석 역의 출연을 결정했다"며 "지난 10월 26일 종영한 OCN '리셋' 이후 휴식기 없이 바로 '하트 투 하트'에 합류하며 올 11월부터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MBC 드라마 '커피 프린스'를 제작한 이윤정 감독의 드라마 '하트 투 하트'는 주목을 받으면 죽는 대인기피증 여자 '차홍도'와 주목을 받아야 사는 재벌 3세 정신과 의사 '고이석'의 로맨스 드라마다. 치료를 빙자한 만남으로 고이석과 차홍도 각자의 트라우마를 극복하는 과정을 담을 계획이다.

▲ [사진=레드라인엔터테인먼트 제공]

천정명이 캐스팅된 '고이석' 역은 화려한 언변과 출중한 외모, 실력까지 겸비한 정신과 의사다. 하지만 고이석은 형의 죽음으로 트라우마를 겪고 있는 남자다.

앞으로 고이석은 극 중에서 여자주인공 차홍도(최강희 분)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믹 로맨스를 그려낼 예정이다.

현재 천정명은 3년 만에 OCN '리셋'을 통해 브라운관에 복귀하며 냉철한 검사로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으로 주목받은 바 있다.

16부작 '하트 투 하트'는 '미생'의 후속작으로 새해 1월 2일부터 매주 금토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dxhero@sportsq.co.kr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관련기사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