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17:04 (월)
[초점Q] 마르코, 방송 복귀 가능?… 폭행·이혼 등 구설수 이겨낼 수 있을까
상태바
[초점Q] 마르코, 방송 복귀 가능?… 폭행·이혼 등 구설수 이겨낼 수 있을까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4.26 2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모델 겸 탤런트 마르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그의 방송 복귀에 대한 궁금증도 더해지고 있다.

모델 출신의 연기자로 다양한 작품과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주목 받았던 마르코가 주목 받고 있다. 지난 2013년 이후 방송 활동을 중단한 상태인 마르코가 방송 복귀를 할 수 있을지 주목되고 있다.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생존왕', '찾아라 맛있는 TV', '천하무적 토요일' 등에 출연했던 마르코는 엉뚱함과 남성다운 모습으로 주목 받았다.

특히 마르코는 지난 2011년 11월 프로골퍼 안시현과 결혼에 골인했고, 결혼 6개월 만에 부모가 된다는 소식을 전하며 다시 한 번 관심을 받았다. 그러나 2013년 마르코는 안시현을 폭행한 혐의로 체포 됐고, 이후 이혼을 하며 모든 활동을 중단했다.

2013년 '찾아라 맛있는 TV' 이후 아무런 방송 활동을 하고 있지 않은 마르코는 26일 오후 방송된 '라디오스타'에 배정남이 출연하며 주목 받고 있다.

방송을 통해 자연스럽게 마르코가 언급되기 시작하며 그가 방송에 복귀하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도 이어지고 있다. 그러나 마르코의 방송 복귀에 대한 여론은 여전히 좋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앞으로 마르코가 방송 복귀를 하게 될지, 아니면 계속해서 방송 출연을 하지 않으며 개인의 삶을 살아가게 될지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