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2-26 09:40 (월)
넥슨 '카운터사이드', 화염마법 캐릭터 '솔라 코덱스 유나 스프링필드' 추가
상태바
넥슨 '카운터사이드', 화염마법 캐릭터 '솔라 코덱스 유나 스프링필드' 추가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0.11.05 1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넥슨 RPG ‘카운터사이드(Counterside)’에 화염 마법을 사용하는 각성 캐릭터가 추가됐다.

이정헌 대표가 이끄는 넥슨은 5일 “스튜디오비사이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에 신규 각성 캐릭터 ‘솔라 코덱스 유나 스프링필드’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솔라 코덱스 유나 스프링필드는 ‘스트레가 유나 스프링필드’의 각성 캐릭터로 SSR 등급 스트라이커 클래스다. 화염 마법을 사용해 모든 전투 상황에서 효과적인 공격이 가능해 다각도로 기용할 수 있다.

[사진=넥슨 제공]

 

신규 각성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캐릭터 체험 스테이지를 오픈했다. 이용자는 1개 스테이지로 구성된 이벤트 스테이지에서 캐릭터를 체험할 수 있으며 모두 클리어하면 ‘융합핵’, ‘쿼츠’ 등 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에피소드 ‘대마녀의 유산 카페 스트레가’의 두 번째 액트(Act)를 공개했다. 이용자는 에피소드를 플레이해 ‘침식된 호박 결정체’, ‘역량 평가서’ 등 보상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이벤트 미션 ‘대마녀의 유산’을 클리어해 인게임 재화 ‘크레딧’, ‘쿼츠’ 등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메카닉 특별 채용’을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 특별 채용은 해당 캐릭터 채용 확률을 기존 보다 2배가량 높인 콘텐츠로 이번 채용에서는 ‘시그마’, ‘야누스’, ‘이프리트’ 등 이용자에게 인기가 많은 ‘메카닉’ 캐릭터들로 구성됐다.

‘카운터사이드’의 신규 각성 캐릭터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카운터사이드’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