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9-18 14:17 (토)
이랜드 로이드, 양궁 국가대표 안산 선수와 '금빛' 화보
상태바
이랜드 로이드, 양궁 국가대표 안산 선수와 '금빛' 화보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8.24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이월드 주얼리 사업부 골드 주얼리 전문 브랜드 로이드(LLOYD)가 양궁 국가대표 안산 선수를 새로운 브랜드 뮤즈로 발탁하고 함께 촬영한 화보를 선보인다.

로이드는 "올림픽 3관왕 안산 선수와 로이드가 함께한 이번 화보 촬영은 안산 선수의 인생 첫 화보다. 안산 선수는 이번 촬영을 통해 엘 다이아(L-DIA) 목걸이, 로이드X스누피 컬렉션, 실버 블랙 플레이팅 주얼리와 링크 체인에 다양한 참들로 장식할 수 있는 시그니처 컬렉션 등 로이드의 대표 주얼리를 착용했다"고 24일 밝혔다.

 

[사진=로이드 제공]
[사진=로이드 제공]

 

그러면서 "이번 화보를 통해 안산 선수가 평소 가지고 있는 남다른 패션 감각을 다양한 스토리로 풀어냈다. 특히, 감동적인 올림픽 순간을 다시금 되새길 수 있는 단상대와 그리스 신화 속 사냥의 여신 아르테미스를 연상시키는 달 그림자 컷 등으로 안산 선수의 새로운 모습을 담아냈다"고 설명했다. 

안산 선수는 화보 촬영을 마친 후 “평소 피어싱과 악세서리에 관심이 많아 로이드의 화보 촬영 제안을 흔쾌히 수락했다”며 “즐겁게 진행한 촬영인 만큼 많은 국민 여러분과 로이드 고객분들께서 화보를 통해 힘을 얻으시고, 한국 양궁과 로이드 브랜드에도 더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기대한다”라고 촬영 소감을 전했다.

로이드 관계자는 “이번 올림픽을 통해 감동과 승리의 기쁨을 전해준 안산 선수에게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올림픽의 기억과 기쁨을 다시 소환하고, 안산 선수의 색다른 모습과 매력까지 만나볼 수 있는 화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로이드는 안산 선수와의 화보 촬영을 기념하며, 안산 선수의 영문 이니셜이 새겨진 스페셜 에디션 팔찌를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 로이드와 안산 선수가 함께한 첫 번째 화보는 로이드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오는 26일에 만나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