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03 17:27 (금)
아웃백, 가정의 달 맞이 ‘러브백 캠페인’ 전개
상태바
아웃백, 가정의 달 맞이 ‘러브백 캠페인’ 전개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3.05.18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가 기업의사회적책임(CSR) 일환르로 '러브백 캠페인'을 전개했다.

종합외식기업 bhc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다이닝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가 가정의 달을 맞아 '러브백 캠페인'을 통해 꾸준한 지역 사랑을 실천해 눈길을 끈다.

러브백 캠페인은 아웃백이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고 지역사회에 기여하기 위해 지난 2013년부터 시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사진=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제공]
[사진=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제공]

그중 아웃백 해운대점은 어린이날을 기념하기 위해 지난 4일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보육시설인 박애원과 은혜의 집을 방문해 '카카두 그릴러 런치박스'를 전달했다. 이날 해운대점이 제공한 런치박스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아웃백 메뉴 '카카두 그릴러'로 구성됐다. 지난해부터 연 2회씩 지원을 시작한 아웃백 해운대점의 런치박스 선물은 올해로 3번째를 맞았다.

송현준 아웃백 해운대점 점주는 "평소 외식이 쉽지 않은 어린이들에게 이번 런치박스가 특별한 선물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정성껏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사회공헌활동에 더욱 다양하게 참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웃백 가산점 역시 지난달 22일 금천구청에서 열린 제43회 장애인의 날 기념 '눈부신 복지세상 그리기' 행사에 온정을 보탰다.

아웃백 가산점은 지난 2016년부터 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과 꾸준한 협업을 통해 지역사회에 공헌해 왔다. 장애에 대한 인식변화를 위해 개최된 이번 행사에도 부시맨브래드 1000개와 아웃백 외식상품권을 지원했다. 또한 약 2300여 명이 참가한 큰 행사인 만큼 일손을 보태고자 아웃백의 임직원들이 자원봉사자로 나섰다.

아웃백 관계자는 "아웃백 사회공헌활동의 원칙인 '나눔'을 사회에 가장 가까이 전하고 깊이 스며들게 하기 위해 적극적 참여를 아끼지 않는 전국 아웃백 매장에 감사한 마음"이라며 "아웃백은 앞으로도 모든 어린이들과, 지역사회 그리고 환경을 위한 활동에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