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28 21:08 (금)
'결혼계약' 이서진, 유이에게 프로포즈 준비…하지만 유이는 횡단보도에서 그만
상태바
'결혼계약' 이서진, 유이에게 프로포즈 준비…하지만 유이는 횡단보도에서 그만
  • 원호성 기자
  • 승인 2016.04.23 2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원호성 기자] '결혼계약'에서 이서진이 김광규와 신린아의 도움을 받아 유이에게 깜짝 프로포즈를 할 계획을 세웠다. 하지만 유이는 프로포즈를 받으러 가던 도중 발걸음을 멈추고 말았다.

23일 오후 10시 방송된 MBC 주말 특별기획 '결혼계약'(극본 정유경·연출 김진민)에서 한지훈(유이 분)은 친구 박호준(김광규 분)의 도움을 받아, 강혜수(유이 분)에게 깜짝 프로포즈를 하려고 한다.

이서진은 김광규에게 프로포즈송을 기타로 연주해달라고 하고, 딸 차은성(신린아 분)의 도움까지 받아 유이와 같이 살려고 꾸민 신혼집에 풍선을 가득 채우고 유이에게는 "집에 오늘 쇼파가 들어가니 가서 확인 좀 해줘"라고 말하며 서프라이즈 파티를 준비했다.

▲ MBC '결혼계약' [사진 = MBC '결혼계약' 방송화면캡처]

유이는 이서진이 청혼할 것이라는 사실을 눈치채지 못한 채 바쁘게 집으로 걸어가다가 그만 도로 한 가운데에서 길을 건너다 더 이상 앞으로 가지 못하고 발걸음을 멈춰서고 말았고, 손에 든 핸드폰까지 바닥에 떨어트렸다. 유이는 횡단보도 건너편에 있는 무언가를 보고 놀랐거나, 아니면 뇌종양 증세가 악화된 것으로 보인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