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28 06:40 (금)
‘배우 최초’ 박은빈 팬 콘서트, 영화로 나온다
상태바
‘배우 최초’ 박은빈 팬 콘서트, 영화로 나온다
  • 나혜인 기자
  • 승인 2024.06.21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나혜인 기자] '믿고 듣고 보는 배우' 박은빈이 배우 최초로 공연 실황 영화를 선보인다. 

나무엑터스는 21일 "박은빈의 첫 팬 콘서트 실황 영화 '2024 박은빈 팬 콘서트 '은빈노트 : 디바''가 다가오는 7월 CGV ICECON 단독 개봉한다"고 밝혔다.

공연 실황 영화는 박은빈이 배우 최초다.

박은빈. [사진=나무엑터스 제공]
박은빈. [사진=나무엑터스 제공]

지난 1월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 '2024 박은빈 FAN CONCERT '은빈노트 : DIVA''는 박은빈의 공연 '은빈노트' 세 번째 페이지로,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전석 매진을 기록하고 한 회차를 추가한 바 있다. 

박은빈은 직접 부른 드라마 '무인도의 디바' OST를 비롯해 디지털 싱글 'Present'(프레젠트)의 수록곡 등 14곡의 라이브를 안정적으로 선보이고, 댄스 퍼포먼스도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공연장을 뜨겁게 달궜다. 또한 남다른 팬사랑이 돋보이는 소통을 바탕으로 한 유쾌한 토크까지 2시간을 빈틈없이 꽉 채우며 공연을 성황리에 마무리해 그의 저력을 증명했다.

박은빈의 열정이 고스란히 담긴 무대를 극장의 스크린과 음향으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이번 공연 실황은 다시 한번 그날의 감동과 열기를 이어가는 것은 물론, 함께하지 못했던 팬들에게도 큰 선물이 될 전망이다. 

관람 고객에게는 주차별 특전 증정뿐만 아니라 배우의 무대인사 등 다양한 이벤트도 예정하고 있어 팬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