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17 11:25 (월)
미쓰라진과 결혼 발표 권다현, 헤어 고민 "이건 여신모드"
상태바
미쓰라진과 결혼 발표 권다현, 헤어 고민 "이건 여신모드"
  • 하희도 기자
  • 승인 2015.08.11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 하희도 기자] 에픽하이 미쓰라와 배우 권다현의 결혼발표에 권다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권다현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셀카 한 장과 함께 "앞머리 너무 귀찮고 싫증나. 색다른 변화가 필요하긴 한데 어쩌지. 커트치고 베이비펌 도전할까. 긴머리. #여신모드#변신"이라는 글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권다현은 앞머리 없이 옅은 갈색의 긴 웨이브 머리모양을 하고 있다. 큰 눈동자와 달걀형 얼굴, 청순한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 에픽하이 미쓰라가 10일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에서 배우 권다현(사진)과의 결혼을 발표했다. 미쓰라는 권다현과 올 10월 초 결혼할 예정이다. [사진=권다현 인스타그램]

권다현은 이후 공개한 사진들을 통해 앞머리를 만든 헤어스타일을 보여줬다. 이마를 드러냈을 땐 청순함과 단아함이, 앞머리를 내렸을 땐 보다 앳되고 귀여운 느낌을 주며 상반된 분위기로 스타일링을 소화했다. 

머리스타일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얼굴의 단점을 커버하고, 장점을 더욱 부각시킬 수도 있다. 긴 얼굴의 경우 길이감 있는 머리와 웨이브가 있는 스타일이 어울린다. 또한 각진 얼굴의 경우 굵은 웨이브를 넣은 머리가 얼굴의 느낌을 더욱 우아하고 고혹적으로 만들어준다. 

권다현처럼 달걀형인 경우 모든 스타일이 다 잘 어울린다. 앞머리의 유무, 머리의 길이, 웨이브의 유무와 상관없이 대부분의 헤어를 자연스럽게 소화해 많은 이들이 선호하는 얼굴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